금요일, 4월 19, 2024
HomeToday블록체인 기술 활용한 여행 플랫폼 ‘디아스타’,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 계획 언급해

블록체인 기술 활용한 여행 플랫폼 ‘디아스타’,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 계획 언급해

블록체인 플랫폼 ‘디아스타’가 9월부터 이용자들에게 이메일을 통한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언급했다. 디아스타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가상자산 결제를 여행플랫폼에 활용한 신개념 플랫폼이다. 디아스타의 이메일 뉴스레터는 9월부터 한달에 2회씩 정기적으로 전송될 예정인데, 뉴스레터의 내용에는 디아스타 바우처몰의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정보를 포함한다.

디아스타 이메일 뉴스레터에는 시즌에 따른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 할인 정보 및 골프 특가 상품 정보도 포함되어있다. 디아스타 측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디아스타 플랫폼에까지 관심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디아스타 측은 디아스타 이메일 뉴스레터 내용에서는 렌터카 예약 정보와 같은 유용한 여행 관련 예약 팁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디아스타는 뉴스레터에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주목하는 테마별 여행지들을 한 군데에 정리하여 구독자들의 선호 경향을 반영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감사 한정 특가 이벤트와 같이 소비자들 입장에서 실용적이고 솔깃할 만한 유용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디아스타 측은 최근 뉴트로의 등장을 언급하면서, 그간 관심 밖에 있던 이메일 뉴스레터가 2030세대의 주목을 끌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디아스타 측은 그동안 여행 관련 정보는 넘쳐왔지만, 여행에 관심이 많고 유용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이 그들이 원하는 맞춤 여행 정보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제공받기를 바라면서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디아스타의 뉴스레터 서비스를 접하고 여행을 준비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