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MarketdHEDGE, 폴리곤에 v2 구축 및 스시스왑과 통합

dHEDGE, 폴리곤에 v2 구축 및 스시스왑과 통합

분산형 자산 관리 프로토콜 dHEDGE가 폴리곤에 v2 구축을 시작했다.


새 플랫폼은 인기 분산형 거래소 스시스왑과의 통합도 자랑한다.

dHEDGE의 Henrik Andersson은 코인텔레그래프에게 단독 연설하면서 v2 사용자가 dHEDGE 분산형 자치조직(DAO)이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화이트리스트 분산형 금융(DeFi) DApps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v2의 새로운 GOAT(Guarded Open Access Transactions) 프레임워크를 강조했다.

안데르손은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GOAT 프레임워크가 dHEDGE가 제3자 프로토콜과의 새로운 통합을 시작할 수 있는 속도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DApps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것은 우리에게 일반적인 틀과 같다. 특정 플러그인을 구축하거나 DApps에 연결하지 않아도 되는 대신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DApps를 화이트리스트로 만들 수 있다.”

2020년 말 시작된 dHEDGE의 첫 번째 절차반복은 펀드 매니저들이 신디사이틱스 프로토콜이 제공하는 자산에 대해 독점적으로 투기를 할 수 있게 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v2의 GOAT 프레임워크는 펀드 매니저들이 dHEDGE DAO가 승인한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 기반 프로토콜의 자산과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하여, 펀드 매니저들이 투자자들에게 수익률 수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dHEDGE v2는 출시 시 스시스왑의 폴리곤 기반 분산형 교환·수익 수확 지원이 가능해진다.

dHEDGE DAO는 현재 잠재적인 지원을 위해 인기 있는 다른 DeFi 프로토콜을 조사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