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Today도이치텔레콤, 셀로토큰에 매각하다?

도이치텔레콤, 셀로토큰에 매각하다?

미국의 거대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제공하는 암호화 보관 솔루션인 코인베이스 라이센스 도이치 텔레콤이 Coinbase Custody을 셀로 토큰에 매각했다.

24일 발표된 발표에 따르면 이 거대 통신사는 코인베이스 양육권이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 프로토콜이 서비스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라고 밝혔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도이치 텔레콤은 지난 4월 Celo에 투자하여 번영을 위한 Celo Alliance의 첫 번째 통신 회원이 되었다.

도이치 텔레콤의 T-시스템s MMS 자회사는 셀로 토큰을 중대한 구매하는 것 외에도 모바일 분산 금융 셀로 네트워크의 검증자가 되었다.

미국계 벤처캐피털 베헤모스 앤드리슨 호로위츠(16z)는 셀로 자산을 T시스템즈 MMS에 위임했다.

당시 a16z의 총괄 파트너였던 케이티 하운은 두 회사 모두 셀로 프로젝트의 글로벌 결제 분야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비슷한 비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도이치 텔레콤의 코인베이스 양육권 선정은 지난 6월 독일 연방 금융감독당국의 승인을 얻은 후 이루어졌다.

실제로, 코인베이스는 뉴스에 이어 전국에서 처음으로 이러한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암호 교환소가 되었다.

라이선스는 항상 암호의 광범위한 제도적 채택을 둘러싼 논의의 초점이었다.

많은 국가의 법적 요구사항은 종종 규제대상기업에 인식된 관리인과 함께 자산을 저장하도록 의무화한다.

은행을 비롯한 금융기관들이 감독당국과의 입지를 활용해 가상화폐를 제공하는 등 첫 암호화 분야 진출에 나서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코인베이스, 제미니 등 규제 대상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관리 서비스 외에 추가로 나타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핀테크와 기술회사들도 암호보관 공간에 진출하고 있다. 지난 6월 트위터와 스퀘어 최고경영자(CEO) 잭 도시는 비트코인(BTC) 하드웨어 지갑을 개발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실제로 성숙기에 접어든 암호구금 공간을 감안할 때 퇴직금, 국부운용기금 등 주요 기관 참여자들의 탑승으로 관심이 옮겨가기 시작하는 실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