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BlockchainDeFine, 5백만 달러 모금

DeFine, 5백만 달러 모금

사회적 지향의 변동성이 없는 토큰 플랫폼인 DeFine은 NFT 세계에 더 많은 기업을 참여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략적 투자를 위해 5백만 달러를 모금했다.

아시아에서는 변덕스럽지 않은 토큰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몇몇 기업과 벤처 펀드는 DeFine을 지원하여 NFT를 주류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후오비 벤처스,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어비스, 글로벌 게임 개발사 펄 어비스 등이 이번 인상에 앞장섰다고 이 회사는 22일 밝혔다.

드래퍼드래곤, NGC벤처스, 세븐엑스벤처스 등 아시아계 블록체인 펀드도 다수 참여했다.

디파인의 글로벌 운영 총괄자인 강명훈은 “아시아의 주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전략적 투자자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전략적 투자와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시장 기회를 공동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략적 투자의 일환으로 투자자들은 디파인으로부터 NFT 시장과 연계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 회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NFT 생태계가 되겠다는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 회사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시작하여 NFT를 주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DeFine은 스스로를 아티스트, 음악가, 게이머, 인플루언서 및 운동선수 등 모든 유형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소셜 NFT 플랫폼이라고 설명합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네트워크 및 성과에 대한 기여도를 반영하는 NFT 기반 소셜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코인 텔레그래프 전용: 예술가 데미안 허스트는 NFT는 ‘종이의 발명’과 같다고 말한다.

뎁레이더의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 NFT 판매는 25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급증했다.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는 NFT의 가장 널리 인용되는 사용 사례 중 두 가지다.

벤처펀드는 이런 추세를 인지하고 올해에만 NFT 위주의 스타트업에 수백만 달러를 쏟아부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