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8, 2022
HomeMarket다퍼랩스&FTX, NFL에 러브콜

다퍼랩스&FTX, NFL에 러브콜

NBA 탑샷의 창시자인 다퍼랩스와 최고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FTX는 둘 다 확장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써, 내셔널 풋볼 리그로 눈을 돌리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다퍼 랩스는 NFL 수집품 시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며, FTX는 Green Bay Packers의 아론 존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다퍼의 최근 움직임은 최근 2억 5천만 달러의 자금 지원 발표의 일환으로, 이 회사가 농구 기반 NFT 프로젝트인 NBA 탑샷을 넘어 다른 스포츠 코드들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확장하겠다고 비난을 받은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이다.

스포츠 비즈니스 저널(Sports Business Journal) 소식통에 따르면, 2022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새로운 NFL 시장이 출범할 것으로 보인다.

NFL과 NFL 플레이어스 협회(NFLPA)는 이 계약의 일환으로 다퍼의 지분을 인수할 것이다.

해당 플랫폼은 NBA 농구 하이라이트를 토큰화하고 이를 시장에서 수집품으로 사용자에게 판매하는 NBA 탑샷 모델을 따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소식통들은 이번 계약으로 인해 다퍼는 EA 스포츠의 매든 비디오 게임 시리즈 다음으로 NFLPA의 두 번째 디지털 라이센스 수입원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거래는 NFL이 “스포츠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와 예술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때까지 모든 팀들이 암호화폐 트레이딩 회사나 NFT와의 스폰서 계약을 금지하기로 한, 이 달 초에 보도된 NFL의 결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NFL에는 올해 초 오토그래프 NFT 마켓플레이스를 시작한 톰 브래디, 블록폴리오와 보증 계약을 맺은 트레버 로렌스, 스트라이크를 통해 자신의 홍보료를 비트코인(BTC)으로 전환한 사쿠온 바클리 등 암호화폐 친화적인 플레이어들이 많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