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Crypto암호화폐 거래소 OK코인, 상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월드페이와 제휴

암호화폐 거래소 OK코인, 상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월드페이와 제휴

암호화폐 거래소 OKCoin은 전세계 관객들에게 암호화폐 to 암호화폐 결제를 제공하는 것 포함 확장의 노력을 돕기 위해 상인 서비스 제공업체 월드페이를 선택했다.

오케이코인은 월드페이의 외환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이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OKCoin의 COO인 제이슨 라우는 그의 회사가 암호화폐 거래소와의 폭넓은 경험을 위해 월드페이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는 더 나아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신흥시장과 지역화폐를 활성화하면서, 새로운 결제 채널을 여는 것이 전체 암호화폐 산업은 물론 우리 성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

월드페이 상인 솔루션즈의 북미 총괄 매니저 제이슨 파보나는 그의 회사가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함께 일했던 경험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는 “지난 8년간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협력해 암호 거래소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카드 결제 및 결제 서비스를 개방하는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파보나는 또한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이보다 더 큰 적이 없다”고 지적했다.

월드페이는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기술 및 상인 서비스 제공업체인 FIS가 전적으로 소유하고 있다.

FIS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며, 대규모 S&P 500지수의 회원이다.
그 회사는 연간 2조 달러 이상의 거래를 처리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