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0, 2022
HomeToday코빗,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진행 소식 발표

코빗,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진행 소식 발표

최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삼성페이(Samsung Pay) 연동 기념을 목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지난 27일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지 내용에 의하면 코빗에 최초로 가입을 진행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BTC, 2등 10명에게는 0.1BTC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가능자 조건으로는 해당 이벤트 기간 안으로 코빗 최초 가입자여야 하며 고객확인과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 설정과 함께 마케팅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또한 코빗 거래소 계정의 삼성페이 디지털 자산 잔액 연동 절차를 거쳐 최종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될 수 있다.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대상으로 시크릿 코드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 가운데 이벤트 기간 안으로, 코빗 거래소 계정의 삼성페이 디지털 자산 잔액 연동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이루어진다.

6월 27일 오전 11시부터 7월 26일 23시 59분까지가 이벤트 기간이며, 기간이 종료된 후 진행되는 당첨자 발표일은 7월 29일이며 당첨금 지급일은 8월 5일로 알려져있다. 최종 당첨결과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빗은 지난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비트코인(BTC)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코빗 공식 SNS에서 유명 스트릿 댄서가 직접 추는 BTC 댄스 영상을 확인하 다음에 이 모습을 똑같이 취하는 동영상을 촬영한 후, 친구를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필수로 적용해야될 해시태그는 #코빗, #비트코인댄스챌린지, #친구추천이다. 또한 좋아요, 조회수 평가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등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BTC가 주어질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가상자산에 관심을 가진 젊은 세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각기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비트코인 댄스 챌린지를 바탕으로 가상자산 투자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