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4, 2021
HomeMarket코인베이스, 비균등 시장 대기명단 공개할 것

코인베이스, 비균등 시장 대기명단 공개할 것

주요 암호화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올해 말 출시할 예정인 비균등 시장에 대한 대기명단을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10월 12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제품 및 에코시스템 담당 부사장 산찬 색세나는 NFT라는 이름의 이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Ethereum 기반 토큰을 주조, 구매, 발견 및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색세나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모든 NFTs를 체인 상에 두고 분권화된 계약과 메타데이터 투명성을 통해 예술작품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됐다.

이번 코인베이스가 발표한 내용은 암호화 거래소 FTX와 그 미국 자회사가 Ethereum과 Solana 블록을 통해 NFT 크로스 체인을 거래할 수 있는 사용자가 있는 시장을 도입한 데 이은 것이다.

세계 최대 암호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지난 6월 거래비용 최소화를 목표로 자체 시장을 개척하며 NFT 시장에 뛰어들었다.

2021년 2분기 현재 6,800만 명의 검증된 사용자와 88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코인베이스의 NFT 산업 진출은 OpenSea와 Rarible과 같은 기존 시장에서의 경쟁을 제공할 수 있다.

OpenSea의 제품 책임자인 Nate Chastain은 버너 지갑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NFT를 구입하여 웹사이트의 첫 페이지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이 플랫폼은 주로 Ethereum을 사용하며, 이는 NFT 시장에서 판매량을 장악하고 있다.

관블록 체인은 NFT 시장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나 여전히 이더리움의 지배가 절대적인 상황이다.

DappRadar의 데이터에 따르면, OpenSea의 총 거래량은 발행 당시 87억 달러였으며, 이는 NFT 시장 중 가장 큰 규모다.

한편 포켓몬에서 영감을 받은 액시인피니티 게임을 통한 NFT 매출은 25억 달러로 2위를 차지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