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BlockchainCNWE,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가상화폐 블록 돼

CNWE,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가상화폐 블록 돼

중앙유럽, 북유럽, 서유럽, 즉 CNWE 지역이 지난 한 해 동안 1조 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공급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가상화폐 블록으로 부상했다고 블록 체인 분석 회사 체인이 발표했다.

화요일에 발표된 보고서는 CNWE 지역이 2020년 7월부터 2021년 6월까지 전 세계 암호화 활동의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역은 모든 암호화 하위 범주, 특히 분산형 금융 또는 DeFi에 걸쳐 거래량이 급격히 증가했다.

연쇄 분석에서는 암호화 거래를 무역, 투자 및 비즈니스 거래와 관련된 모든 것으로 설명한다.

유럽 역시 기관투자의 온상이 되어 2020년 7월의 14억 달러에서 2021년 6월에는 463억 달러로 증가했다.

놀랍게도 영국은 1,700억 달러 규모의 거래로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단일 암호화 경제국이다. 값의 절반에 가까운 49%가 DeFi 프로토콜을 통해 전송되었다.

Chainalysis의 수석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 Henry Updegrave는 “영국의 성장은 대부분 거래량의 대부분을 주도하는 대규모 이전을 기반으로 한 기관 투자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BTC(Bitcoin)의 세속적인 강세 시장, 경쟁 스마트 계약 플랫폼의 성장, 분산형 금융의 도래 모두 연구 기간 동안 암호화의 대규모 랠리에 기여했다.

CNWE의 암호화 시장 활동이 2021년 5월 강세장이 한창일 때 절정에 달한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연쇄 분석 데이터는 대규모 기관 투자가들이 암호화 내에서 원동력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가하는 증거를 뒷받침한다.

자산 관리자, 가족 사무실 및 기타 기관 참여자들은 그레이스케일, 코인셰어즈, 21셰어즈 등이 제공하는 비트코인과 에테르(ETH) 투자 상품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었다.

유럽의 선진 경제국을 넘어, 체인 분석 연구는 신흥 시장에서 증가하는 암호화 수용을 문서화했다.

Chainalylsis 2021 글로벌 암호화 채택 지수는 수신된 체인 가치, 소매 거래 및 피어 투 피어 교환 거래량을 기준으로 베트남, 인도 및 파키스탄을 채택 선도 국가로 선정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