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HomeCrypto블록파이 암호화폐 보상 비자 제휴카드, 3개월만에 대박!

블록파이 암호화폐 보상 비자 제휴카드, 3개월만에 대박!

비트코인(BTC)이 항공사 마일리지나 다른 캐시백 보상에 비해 훨씬 매력적인 상품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블록파이의 새로운 자료에 나타났다. 

이같은 소식은 뉴욕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대출 스타트업 블록파이가 고객에게 비자 지원 비트코인 보상 신용카드인 블록파이 보상 비자 서명 신용카드를 출시한 지 3개월 만이다. 

이 카드는 전통적인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하는 대신 비트코인으로 보상을 제공한다.

블록파이에 따르면, 평균적인 비트코인 보상 카드 소유주가 이 첫 3개월 동안 본 쇼핑 습관을 계속한다면, 그들은 평균적으로 연간 3만 달러 이상을 소비하는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한다. 

이는 미국의 카드 보유자 1인당 평균 5,111달러의 약 6배에 달하는 금액이다.

블록파이 공동 창업자 겸 CEO인 잭 프린스는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카드 보유자들이 연간 20억 달러 이상의 지출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는 사실은, 고객이 더 쉽게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보다 폭넓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려는 블록파이의 사명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블록파이는 자사 비트코인 보상카드가 이용이 불가능한 뉴욕을 제외한 49개 주 전체에서 5만 명의 소유주를 넘어 성장했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는 전체 지출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뒤로 워싱턴 D.C., 캘리포니아, 텍사스, 플로리다주가 따르고 있다.

한편, 비자카드가 받아들여지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블록파이 카드는 소유주가 도입 3.5%의 비율로 원래의 암호화폐에서 다시 1.5%의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해준다. 

비트코인의 가격 변동으로 인해, 3.5%의 도입률로 보상을 받은 카드홀더들은 4.25% 이상의 유효율을 보였다. 블록파이팀은 표준 1.5%를 돌려받는 고객 역시 1.8%의 유효율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