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Blockchain블록체인 기반 판타지 축구게임 소라레, 프랑스 축구연맹 선수들 NFT 발행

블록체인 기반 판타지 축구게임 소라레, 프랑스 축구연맹 선수들 NFT 발행

프랑스 축구 연맹, 소라레와 함께 공식 선수 NFT 출시

레스블루스(Les Bleus) 선수들과 그들의 스포츠 통계는 블록체인에 트레이딩과 판타지 게임으로 토큰화 될 것이다.

유로2020 챔피언십이 진행 중인 가운데,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판타지 축구 게임 소라레는 전국체육회가 선수들의 NFT을 발행하는 라이선스 협약을 발표했다.

소라레는 14일 발표한 성명에서, 프랑스 축구 연맹(FFF)이 화요일 독일과의 팀 경기에 앞서, 선수들만의 리그인 NF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들의 셔츠 색깔 때문에 종종 “더 블루스(The Blues)”라고 불리는 프랑스 국가대표팀은 현재 2020 유럽 축구 연맹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유로 2020 대회는 지난해 코로나 대유행으로 연기됐다.

이 회사는 앙투안 그리즈만, 폴 포그바, 휴고 로리스 등 프랑스 대표팀 선수들을 2020시즌 디지털카드로 토큰화할 예정이다.

블록체인에 그들의 경기력이 기록되면서, 플레이어 카드는 각각 다른 점수와 판타지 축구 게임의 희귀성을 갖게 될 것이다.

1984년과 2000년 유럽축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프랑스는 공식 디지털 수집품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최초의 국가 축구 협회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러나 소라레는 전 세계 다른 협회들에 참여하는 것을 “진행적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소라레는 지난 1월부터 디지털카드로 7,000만 달러 이상을 판매했으며, 현재 140개국에서 9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니콜라스 소라레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월드챔피언스, 즉 프랑스 팀에 합류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은 앞으로 몇 주 몇 달 안에 우리와 함께 할 많은 축구 협회들 중 첫 번째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