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Market비트파이넥스, CeFi에서 DeFi로의 첫 L2 브리지 서비스 발표

비트파이넥스, CeFi에서 DeFi로의 첫 L2 브리지 서비스 발표

크립토 거래소 비트파이넥스는 오늘 자사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레이어-2 분산형 거래 플랫폼과 자회사 DeversiFi와 연결하기 위한 마켓 데뷔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 브릿지(연결)은 사용자들에게 분산형 금융(DeFi) 시스템의 무허가 및 개인 정보 중심 경험에 대한 접근 권한을 제공하며, 중앙 집중형 금융(CeFi) 기관의 매우 유동적이고 접근 가능한 특징과 함께 제공을 할 것이다. 

그 회사로부터의 출시는 거래소와 제휴한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의 거래가 처음에는 독점적일 것이지만, 결국 미래에 다양한 ERC-20 토큰에 개방될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이더리움 기반 디버시파이는 스타크웨어의 확장 가능한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두 달 전, 그들은 온라인 체인에서 흔히 경험하는 값비싼 가스 요금에서 벗어나도록 고안된 이더리움과 폴리곤 네트워크 사이의 첫 번째 레이어-2 브릿지를 출시했다.

Arbitrum과 Optimism과 같은 레이어2 플랫폼들은 2021년 내내 상당한 상승을 보였으며, 분산형 금융 프로토콜의 추가 채택에 기여했다.

한편, 디버시파이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윌 하버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레이어-2는 블록체인의 미래다. 비트코인을 위한 라이트닝 네트워크든, 이더리움을 위한 디버시파이든, 가상화폐, 디파이 등의 롤업들이 드디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