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Today캐나다 비트코인, 보유량 늘린 사연

캐나다 비트코인, 보유량 늘린 사연

캐나다 비트코인 ETF는 가파른 시장 수정에도 불구하고 보유량을 늘렸다.

캐나다 투자자들의 비트코인(BTC) 수요는 최근 가격 조정 속에 흔들리지 않고 있어 시장 참여자들이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자본화하고 있다는 추가 증거를 제시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바이비트 측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 2월 출시된 목적 비트코인 ETF는 6월 13일 현재 누적 BTC 1만9692.149BTC를 기록하고 있다. ETF는 지난 7일 동안 284.51 BTC를 추가했고 5월 15일 이후 거의 2,000 BTC를 추가했다.

그럼녀서 가격 폭락으로 캐나다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에 대한 노출을 단념하지는 않았다.

실제로 ETF는 지난 5월 19일 플래시 붕괴 당시 보유 지분을 추가해 비트코인이 3만 달러 아래로 추락한 뒤 빠르게 회복했다.

현재 약 3만 6천 달러의 BTC 가격에서, 목적 비트코인 ETF는 7억 9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달도 안 되는 영업 기간 동안 자산은 13억 달러 이상으로 불어났다.

기술자 비잔틴 제너럴에 따르면, “용도 ETF로의 유입은 캐나다인들이 비트코인의 단기적인 가격 조치에 대해 염려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더 짧은 기간 동안, 비트코인의 가격 조치는 황소들에게 걱정거리가 됐다. 대표 암호화폐는 지난 한 달 동안 4만 달러 이하로 하락하고 있으며, 그 수준을 되찾으려는 각각의 시도가 단호히 거부되고 있다.

기술적 붕괴, 감정 약화, 그리고 부정적인 헤드라인의 결합이 가격 약세의 원인이 되었다.

관련: ‘할인된’ 비트코인은 2021년 20,000달러보다 100,000달러를 기록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블룸버그 애널리스트는 말하기도 했다.

비트코인의 시장 사이클 궤도에 대해서는 여전히 분석이 엇갈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올해 여전히 세 자릿수 수준을 돌파할 수 있는 궤도에 있다고 믿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약세 시장으로 가고 있다고 믿고 있다. 목적 펀드의 유입은 많은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단기적인 변동을 무시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미국의 펀드매니저들은 그들 자신의 비트코인 ETF를 출시함으로써 캐나다인들의 성공을 재현하기를 바라고 있다.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바와 같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는 3개의 ETF 제안에 대한 공식적인 검토를 시작했으며, 첫 번째 결정은 이달 말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