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Blockchain베이컨 프로토콜,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주택 시장 참여 가능케 해

베이컨 프로토콜,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주택 시장 참여 가능케 해

분산형 주택담보대출업체 베이컨 프로토콜(Bacon Protocol)이 화요일 공식 출범해 미국 달러화(USDC)와 주택대출이 뒷받침되는 새로운 스테이블코인을 통해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주택시장에 참여할 수 있게 했다.

베이컨은 의전 개시 외에도 미국 금융당국의 달러화 대출과 대출이 지원되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묘사되는 bHome 토큰을 공매할 예정이라고 화요일 발표했다.

판매 초기 참가자는 베이컨 거버넌스 토큰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베이컨 프로토콜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그들이 구입한 부동산의 퍼센트를 나타내는 NFT와 그들의 부동산에 대한 리엔을 교환할 수 있는 능력을 줌으로써 작동한다.

NFT는 구매자에게 분산형 금융(DeFi)을 포함한 다른 암호화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담보를 제공한다.

모든 과정은 처음에 미국 주택 구매자들이 금리 및 기타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금융 서비스 회사인 Virgin-backed LoonSnap에 의해 촉진될 것이다.

미국 주택담보대출 시장은 은행, 기업, 정부, 대출자로 구성된 복잡한 생태계다. 2019년에, 모든 미국 주택 담보 대출의 가치는 11조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었다.

기록적인 저금리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주택담보대출과 부채에 대한 이자 상환을 열망하는 대형 투자자들을 끌어 모으는 상황이다.

은행, 기업, 정부는 매년 2조 달러 이상의 모기지를 구입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한편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목요일 현재 대차대조표에 2조 5천억 달러 이상의 담보부 증권을 보유하고 있다.

일부 주택담보대출 업체들이 가상화폐 결제 수용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는 지금까지 드피 영향권 밖으로 크게 밀려났다. 새로운 혁신이 이 두 세계 사이의 격차를 계속 메우면서 그것은 곧 바뀔 수 있다.

The Chainsmokers 벤처 펀드의 Alex Pall을 포함한 Bacon Protocol의 후원자들은 블록 체인 기술이 주류 관객들에게 모기지 투자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현재 주요 은행들은 주택담보대출 보유액으로 연간 수십억 달러의 이자를 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