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Blockchain아우디우스, 솔라나 NFT 완전 통합 이뤄

아우디우스, 솔라나 NFT 완전 통합 이뤄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아우디우스는 솔라나 NFT의 완전한 통합을 시작했으며, 6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솔라나 라이브러리에서 디지털 수집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팬텀, 솔라나의 멀티체인 지갑,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통합이 이루어집니다. 새로운 기능은 플랫폼의 기본 AUDIO 토큰 100개 이상을 보유한 Audius의 실버 계층 프로필에서 사용할 수 있다.

Audius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Roneil Rumburg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olana의 첫 번째 NFT 발견 계층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메타플렉스의 툴링과 팬텀과의 아우디우스 통합으로 아우디우스가 유명해진 사용성 바를 유지하면서 솔라나 지원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메타플렉스는 지난 6월 솔라나 네트워크를 통해 출범한 NFT 마켓플레이스다. 당시 여러 유명인사와 기업들이 이를 지지했다.

한편 아우디우스는 인기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틱톡과의 새로운 제휴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디오 사용자들은 짧은 동영상을 만들 목적으로 틱톡에서 직접 노래를 공유할 수 있다.

틱톡은 2017년 출시된 이후 월 10억 명에 가까운 활성 사용자를 자랑하며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NFT는 유명인사의 홍보, 수백만 달러의 컬렉션, 디지털 수집품이 미래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주류 의식에 스며들었다.

NFT 매출은 8월에만 9억 달러에 달해 5월에 세운 2억 5천 5백만 달러의 기록을 쉽게 깨트렸다.

CryptoPunks 크리에이터들은 헐리우드 최고의 에이전트와 계약하여 일주일 동안 3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투자자들은 크립토펑크 NFT에 수백만 달러를 쏟아붓고 있으며, 심지어 이더리움을 중심으로 한 애완용 록 컬렉션에 높은 6자리의 금액을 지불하고 있다.

올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아이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는 NFT 기브웨이가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