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Crypto아태 암호화폐 금융거래 플랫폼 Zipmex, 비자와 제휴

아태 암호화폐 금융거래 플랫폼 Zipmex, 비자와 제휴

https://zipmex.com/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암호화폐 금융거래 플랫폼 Zipmex가 결제 프로그램과 상품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해당 플랫폼의 결제 네트워크인 ZipSend는 7000만 가맹점을 가진 비자의 전 세계 네트워크에 통합된다. 

이번 제휴에 따라, Zipmex는 올해 말 비자 브랜드 결제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호주 등에서 호환 영업을 하고 있는 Zipmex는 현재 20만 명이 넘는 이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말 출시 이후, 10억 달러 이상의 총 거래량을 보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카드와 같은 미래 결제 상품은 여전히 관련 관할 지역의 규제 당국으로부터 청신호를 받을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Zipmex CEO 마커스 림은 자사 플랫폼이 암호화폐 결제 카드 발급사가 되기 위해 “규제당국이 효과적인 디지털 자산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도록 지원과 지침을 제공하는 위치에 놓여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가장 만족스러운 측면 중 하나라고 말했다. 

코인텔레그래프에서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암호화폐 거래소 및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Crypto.com 역시 비자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암호화폐 카드를 출시했다. 

한편, 지난 7월 비자는 자사의 암호화폐 가능 카드가 2021년 상반기에만 총 10억 달러 이상의 지출을 처리했다고 발표했다.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와 민간부문 스테이블코인이 ‘법적, 지정학적 관점’에서 훨씬 더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자와 비자의 경쟁사인 마스터카드 모두 그들의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 공간의 최근 발전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하기 위해 경쟁해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