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Crypto분석가들, 도지코인에 대한 부정적 전망...올해 0달러까지 떨어져 죽음 맞이할 것!

분석가들, 도지코인에 대한 부정적 전망…올해 0달러까지 떨어져 죽음 맞이할 것!

금융차트리스트의 관점에서, 도자코인(DOGE) 차트를 보면 고전적 약세구조가 심상치 않다.

예를 들어, 분석가 타일러 더든(필명)은 “머리와 어깨” 패턴으로 보이는 것을 강조하였다.

거래 구조는 자산이 동일한 지원 수준에서 3개의 최고점을 형성할 때 형성된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의 중간 봉우리가 다른 두 개의 봉우리보다 더 높게 나온다.

더든은 도지코인 시장에서 67%의 가격 하락을 예측하기 위해 헤드 앤 숄더 같은 패턴을 적용했다.

그는 “프로그래밍”이라며, 일단 자산이 지원수준인 0.299달러 이하로 떨어지면 자산이 폭락하는 경향을 시사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경우 하방목표는 패턴의 높이와 동일하다.

도지코인의 경우 헤드와 숄더 패턴의 탑과 서포트 레벨 사이 최대 길이가 0.197달러로 나왔다.

더든이 강조했듯이 헤드 앤 숄더 패턴의 하방 목표는 거의 0.05달러에 잠복하게 한다.

그는 “일론 머스크 조차도 그의 트윗으로는 도지를 구할 수 없다. 그가 시도할 때마다 또 다른 더 낮은 고지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0.05가 프로그래밍되어 있다.”

한편, 또다른 필명의 애널리스트인 아시안 인베스터는 기술 수준이 도지코인이 더 심하게 추락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지 않았다.

이달 초 출간된 그의 ‘알파 추구(Seeking Alpha)’ 저서에서 그는 도지코인을 펌프 앤 덤프 토큰으로 부르며, 결국 DOGE가 0으로 추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펌프 앤 덤프 ‘기회’가 이틀에 한 번꼴로 등장하는 상황에서, 이미 이만큼 오른 ‘자산’에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 올해 도지코인은 0달러대까지 떨어져 서서히 죽음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