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Today알고랜드(ALGO) 대규모 투자 지원받아...블록체인 부문 채택↑

알고랜드(ALGO) 대규모 투자 지원받아…블록체인 부문 채택↑

통합 기간은 강력한 랠리를 따르는 경향이 있지만, 기초체력(펀다멘탈)이 강한 사업을 조사하고 평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시하기도 한다.

가격 회복과 네트워크 채택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 가지 프로젝트는 새로운 파트너십과 실제 사용 사례 애플리케이션을 확보한 순수 POS(proof-od-stake)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알고랜드(ALGO)와 최근 몇 주 동안 수백만 달러 규모의 펀드의 지원이다.

<알고랜드 기반 프로젝트에 대형 펀드 투자>

자금 조달은 많은 프로젝트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난제 중 하나이며, 지난 달에 알고랜드 네트워크는 디지털 자산 관리사인 아링턴 캐피탈(Arrington Capital)이 스마트 계약 플랫폼의 모든 면에서 추가적인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1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개발은 지난 6월 2일 벤처 캐피털사인 보더리스 캐피탈(Borderless Capital)이 마이애미 기반의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이 알고랜드 네트워크 상에서,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한 2,500만 달러 규모의 펀드를 조성했다고 발표한 이후 나왔다.

<새로운 파트너십은 투자자를 유혹한다>

알고랜드재단 트위터 피드를 스크롤 해보면, 알고랜드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가입해 낮은 수수료인 POS 환경을 활용하려는 다양한 분야의 암호화폐 프로젝트 리스트가 늘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NFT(Nonfulable Token, NFT) 부문은 NFT를 채굴할 수 있는 Curate와 제휴를 맺고, 사업 및 소비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NFT와 블록체인 기술을 구축할 수 있는 Curvegrid의 브리지 출시를 계기로 네트워크에 어느 정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다른 최근의 채택 사례로는 효율성 향상과 의료비 절감을 위해 알고랜드 블록체인에 대한 지불 솔루션을 호스팅하는 버뮤다에 위치한 MAPay 의료 서비스 지불 솔루션과의 파트너십과 Xfinite 및 Eros Now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억 2천 4백만 명의 Eros Now 등록 사용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참여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된 것 등이다.

이러한 새로운 제휴는 암호화폐 생태계의 양대 스테이블 코인인 USD 코인(USDC)과 테더(USDT)의 통합을 포함 해, 알고랜드 네트워크가 바쁜 한 해를 보낸 후에 이루어졌다.

전통 금융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네트워크 파트너십과 투자의 목록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ALGO가 블록체인 부문의 채택이 지속되고 있으며, 최근 급격한 조정으로부터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됨에 따라, 향후 성장을 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음을 시사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