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Crypto알덴, 현 BTC 불확실 상황에도 여전히 10만달러 도달 가능 확신

알덴, 현 BTC 불확실 상황에도 여전히 10만달러 도달 가능 확신

전략적 투자자인 린 올든은 불확실성이 커지고 변동성이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이 여전히 10만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녀는 도지코인과 같은 밈 코인의 최근 랠리를 언급하며 “산업 전반에 걸쳐 거품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러한 것들은 사이클링에 대한 일종의 경고 신호”라고 덧붙였다.

알덴은 강세 흐름이 둔화되고 조정의 위험이 커지는 상황에서, 일부 투자자들은 테이블에서 돈을 꺼내 다른 자산에 넣는 것이 이치에 맞다고 말했다.

그녀는 “추락이나 변동성 기간에 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포트폴리오 균형을 재조정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반적으로 알덴의 입장은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강력한 펀더멘털에 대한 자신감으로 볼 때, 여전히 강세임을 내세운다.

그녀는 “나는 그것에 대해 상당히 높은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래서 나는 꽤 큰 포지션을 유지해도 괜찮다”고 말했다.

올해 다수의 알트코인이 비트코인을 앞질렀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비트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잃게될 정도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녀는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은 여러 사업 주기 동안 같은 수준의 성장을 지속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