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Blockchain1inch Foundation,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에 300만 달러 투자

1inch Foundation,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에 300만 달러 투자

1inch Foundation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새로운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에 300만 달러를 투자했다.

향후 12개월 동안 1inch Foundation 은 네트워크 개발, 커뮤니티 개발, 연구 및 분석 카테고리의 프로젝트에 보조금을 지출할 예정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네트워크 개발 범주는 1인치 API를 포함하는 통합 제품, 자동화된 시장 제조업체, 지갑, 계층 2 프로토콜 및 통합을 대상으로 한다.

그리고 지역사회 개발을 위한 적격 프로젝트에는 교육 자료, 지역 모임 및 해커톤이 포함된다.

조사 및 분석 범주에서 1inch Foundation 은 데이터 분석 및 연구 관련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1inch Foundation 은 최근 디파이(Defi)에서 시작했지만 자금조달 이력이 없는 프로젝트를 적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원서를 제출한 후 지원 자격을 갖춘 지원자들은 보조금 지급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면접에 초대될 것이다. 수상자는 공식 보조금 제안을 받고 탑승 절차를 시작합니다.

또한 분산형 스토리지 및 호스팅 플랫폼인 DeNet에 1인치 토큰으로 10만 달러를 최초로 부여했다고 발표했다.

1inch Foundation 측은 “디넷의 컨셉은 개인용 컴퓨터의 사용하지 않는 디스크 공간을 dApp 저장 및 호스팅에 활용하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1inch Foundation 는 2019년 5월 ETH Global New York 해커톤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이지만, 훨씬 더 오랫동안 암호화 감시자들의 레이더에 잡혔지만, 올해 4월에 공식 출시됐다.

1inch Foundation는 4월 애플 iOS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했다. 보다 최근에, 이 의정서는 미국 달러에 고정되는 새로운 안정된 동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