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Today효성티앤에스, 'NFT 타운' 공식 출시

효성티앤에스, ‘NFT 타운’ 공식 출시

효성티앤에스가 성공적인 베타 테스트 기간에 이어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전용 포털 서비스 ‘NFT 타운’을 공식 출시했다.

NFT 타운은 사용자가 NFT를 탐색하고 참여할 수 있는 접근성이 높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NFT 타운 플랫폼은 NFT 관련 뉴스, 현재 거래 현황, 다양한 테마의 NFT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돼있다.

이 혁신적인 방식은 사용자가 NFT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접근하기 쉬우면서 즐거운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도록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또한 효성티앤에스는 이번 서비스의 정식 출시를 계기로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기능을 접목해 NFT타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암호화폐와 NFT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다.

NFT타운은 공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NFT 런치패드인 ‘팔라’를 통해 ‘타워 NFT’ 1만대를 무료로 발행할 예정이다.

타워 NFT 소유자에게는 커뮤니티 행사 우선 참여 등 독점 멤버십 혜택이 주어지고, 오프라인 참여 시 친환경 패션 스타트업 브랜드 할리케이와 플리츠 마마 제품, 세빛섬 레스토랑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며 웹3 지갑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플랫폼의 기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웹3 지갑은 설정이 간편하고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돼, 초보 사용자도 안전하게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을 기대된다.

효성티앤에스 측은 “그동안의 금융IT 경험을 적극 적용해 고객들이 NFT의 디지털 자산을 보다 잘 활용하고 NFT 시장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효성티앤에스는 지난 2월 팔라, 갤럭시넥스트 등 NFT 관련 기업들과 업무협력 육성과 NFT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해당 파트너십은 NFT 생태계를 국내를 넘어 전 세계 무대로 확장하려는 기업의 의지를 보여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