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Today‘카페24’, “NFT 접목해 매출 상승시키는 전략 소개할 것”

‘카페24’, “NFT 접목해 매출 상승시키는 전략 소개할 것”

카페24가 최근 NFT 이커머스 성공 전략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2월 6일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오는 12월 15일 온라인 사업자들이 NFT를 접목해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전략을 ‘NFT 활용 이커머스 성공전략 웨비나(Webinar,웹+세미나)’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NFT 활용 이커머스 성공전략 웨비나(Webinar,웹+세미나)’에서는 김종환 블로코 대표를 비롯해 박찬우 매스어답션 대표, 현석원 갤럭시아 넥스트 매니저 등 NFT 관련 전문 기업들의 주요 연사가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NFT 기반 이벤트·경품·쿠폰 마케팅 활용 전략, 지적재산권과 NFT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전략, NFT 기반 디지털 보증서 발급 및 활용 방법, NFT 기술을 접목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비결 등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또한 한복 브랜드 ‘리슬’, 뷰티 브랜드인 ‘수이스킨’과 같은 기업들이 NFT를 비즈니스에 접목한 성공 사례를 발표하며 온라인 기반 사업자들이 사업 현장과 긴밀하게 연결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근 카페24는 CJ대한통운과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대상 풀필먼트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은 바 있다.

양측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고퀄리티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물류 부문의 어려움을 해결함과 동시에 매출 증대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당 MOU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향후 온라인 사업자 대상으로 이뤄지는 ‘도착일 보장’ 배송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카페24 사업자용 풀필먼트 센터·배송 서비스 구축, 국제특송 물류노선 최적화, IT시스템 연동을 바탕으로 한 물류 서비스 고도화 등을 위해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사는 국내 상품의 해외 판매 확대를 도모하는 차원에서 국제 특송 부문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따라 양측이 보유하고있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를 최적화함으로써 향후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가격 경쟁력이 확보된 해외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