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Today샌드박스네트워크의 MTDZ(메타토이드래곤즈), 보라 블록체인 합류

샌드박스네트워크의 MTDZ(메타토이드래곤즈), 보라 블록체인 합류

27일 보라네트워크는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 ‘메타 토이 드래곤즈'(MTDZ)가 블록체인 보라(BORA)에 온보딩 한다고 밝혔다.

‘메타 토이 드래곤즈’는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운영하는 프로젝트로, 픽셀 아트를 기반으로 프로필형(PFP) NFT와 돈버는 게임(P2E) 등 다양한 웹 3.0 기반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작업들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분기에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PFP NFT를 출시 즉시 완판시키며, NFT 시장의 가능성을 재입증하기도 했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합류를 통해 ‘메타 토이 드래곤즈’ NFT의 보라 포탈 마켓 플레이스 내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후 출시 예정인 ‘MTDZ’ 게임에서 사용되는 게임재화를 보라(BORA)로 교환 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온보딩을 기념해, 보라 네트워크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만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6월 10일까지 보라 포탈 마켓 플레이스에서 ‘메타 토이 드래곤즈’ NFT를 판매 목록에 등록한 지갑들 중 무작위로 추첨해 게임 재화로 변환이 가능한 ‘tBORA’를 지급한다.

다음으로, 오는 6월 7일까지 ‘메타 토이 드래곤즈 보라 온보딩’ 공식 트윗을 리트윗해준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tBORA’를 증정한다.

한편, 보라네트워크의 임영준 최고브랜드관리자(CBO)는 “NFT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메타 토이 드래곤즈’가 BORA에 온보딩해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보라네트워크가 보유한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MTDZ 지식재산권 영향력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