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Today그라운드엑스, 이마트24와 ‘원둥이 대체불가토큰(NFT)’ 관련 공동마케팅 진행

그라운드엑스, 이마트24와 ‘원둥이 대체불가토큰(NFT)’ 관련 공동마케팅 진행

그라운드엑스(대표 양주일)가 지난 12월 5일 이마트24와 함께 ‘원둥이 대체불가토큰(NFT)’ 출시 소식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원둥이 NFT는 이마트24를 상징하는 브랜드 캐릭터를 기반으로 발행된 NFT이다.

원둥이 NFT는 오는 12월 18일부터 23일까지 총 6일 간 그라운드엑스가 운영하는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양측은 거래 서비스 개시 전, 이용자들이 NFT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NFT 사전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10일 이마트24 화성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원둥이 NFT’를 구입할 수 있는 ‘행성 NFT’ 2만 개를 선착순 무료 지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들은 디지털 자산 월렛인 ‘클립’에 로그인을 진행한 후 행성 NFT를 지급받아 보관할 수 있다.

한편 행성 NFT를 보유한 사람들은 오는 12월 18일 클립 드롭스에서 거래되는 원둥이 NFT를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클립 드롭스에서 거래되는 ‘원둥이 NFT’는 총 10종이며, 이마트24 고객들을 위한 정기 쿠폰과 같은 혜택들이 포함돼있다.

원둥이 NFT를 보유한 모든 사람들은 이마트24 앱을 통해 NFT 연동을 진행, 이후 기타 세부 혜택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양사가 이번에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은 그라운드엑스의 NFT 얼라이언스 ‘그리드’가 추진하는 최초의 프로젝트다.

그라운드엑스는 이번 프로젝트 진행을 계기로 기업의 NFT 활용 사례를 늘림과 동시에 NFT가 실생활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그라운드엑스의 한 관계자는 “이마트24와의 협력은 그라운드엑스에서 추진중인 NFT 얼라이언스 그리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디지털 자산 월렛 ‘클립’을 중심으로 이마트24의 NFT와 유통 채널을 연계함과 동시에 실생활 혜택 등을 제공하여 소비자들과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